[볼리비아] 2025년 3/4분기 사역보
할렐루야,
우리 주 하나님의 크고 높으신 이름을 찬양합니다.
우리 주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에 감사를 드리며, 하나님의 선교를 위하여 기도와 사랑으로 동참해 주시는 성도님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첨부하는 선교편지는 지난 3/4분기동안 하나님께서 은혜와 인도하심으로 진행해 온 사역에 관한 보고입니다.
볼리비아는 10월 19일에 [대통령 재선거]가 있는데 지난번 일차 투표에서 당선자가 없어 다 득표자인 로드리고 파즈(Rodrigo Paz)와 뚜또 끼로가(Tuto Quiroga)씨가 결선투표를 갖습니다. 나라를 잘 다스릴 수 있는 사람이 되기를 기도해 주십시오.
또한 경제적으로는 인플레션이 18%나 되어 서민들의 삶이 힘들어지고 있고, 여전히 휘발유와 디젤 등의 문제가 해결이 되지 않고 있어 심지어 농사를 짓는 일까지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백성들의 불안감은 증가하고 있어 연일 데모가 벌어지고 있는데, 그 와중에서도 울끗삐냐 축제와 같은 우상놀음은 진행한다고 하니 영적 어두움이 극심한 상황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희 MLBS(Mision la Buena Semilla: 좋은 씨앗 선교부)는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사역을 계속해 나가고 있어 ISOM과정을 마친 그룹이 있고, 또 계속해서 진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난날 공부를 마치고 사역에 임하고 있는 사역자들을 위로하고 격려해 나가고 있습니다. 선교사들과 현지인 사역자들이 성령님의 도우시는 은혜와 능력으로 맡은 바 [복음 전도 사명]을 잘 감당해 나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늘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주 안에서,
김두현,고미영 선교사 올림
MLBS (Misión La Buena Semilla)
Cochabamba, Bolivia
(*첨부 : 2025년 3/4분기 사역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