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자니아 김영암,윤필순선교사 기도편지입니다.
기도해주시고 후원해주시는 동역자님 덕분에
이슬람지역의 많은 어려움가운데서도 선교는 계속 진행되고 있으며,
뿌려진 씨앗들이 열매들을 맺여가고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중고등학교 건축 완공 감사)
그동안 기도제목으로 올리고 준비하였던 중고등학교 건축이 재정의 부족함 가운데서도 여러분들의 기도와 후원과 주님의 은혜로 채워졌으며 마무리 단계에 있습니다. 오픈식을 12월2일에 교육부 관계자들과 학부모들을 초청하여 할 계획입니다.
(기숙사 건축 비젼)
이제 기도하고 준비하고 있는 중고등학생들의 기숙사를 건축하려고 합니다.
일반학교들과 선교사들이 운영하는 중고등학교들은 대부분 기숙사가 있어서 학생들의 학업과 신앙을 돕고 있답니다. 이제 에덴스쿨도
중고등학생들 기숙사를 건축하여 운영할 비젼이 있습니다.
모슬렘 지역에서
기숙사는 신앙 교육을 위해서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중고등학생들이 모슬렘가정을 떠나 기숙사에서 생활하면 예수님을 영접하고, 신앙생활과 제자훈련을 할 수 있는 시간과 환경이 더 많이 주어져서 열매가 더 많을 줄로 확신합니다.
그래서 성령으로 충만한 영성과 재능을 가진 사람으로 탄자니아와 아프리카의 복음을 위해 헌신할 사람들을 양성하는 환경을 기숙사에서 만들어 주기를 원합니다.
(김태영,김은현(아들내외)사역)
평신도사역자로 저희의 사역을 도와 에덴스쿨과 그레이스 홀에서 미디어 사역으로 현지인들을 가르치고 봉사하며 선교를 하기위하여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들내외는 우리와 함께 살고 있으며 손주들이 2살1살인데 2살아이는 내년 에덴 유아반에 다닐계획이랍니다.
자녀가 부모와 함께 하나님나라를 확장하는일에 동역할수 있음을 감사하며,
계속하여 에덴스쿨의 사역자로 헌신하기를 소망합니다.
기도제목:-
- 중고등학교 여학생 기숙사 건축의 필요한 재정 10만불을 위해 기도해주시고요,
-에덴스쿨과 그레이스 체플홀의 태권도 와 탁구교실,미디어클라스로 잔지바 지역 이슬람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력과 복음전파와 선교가 이루어지도록,
- 종교의 박해 가운데서도 동역자들이 사명 잘 감당하도록 성령의 충만함을 위해 기도 부탁 드립니다.
중학교 건축 사진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