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베리아] 고광찬 장로의 선교편지
샬롬, 고광찬입니다.
2025년 새해가 시작되는가 싶었는데 벌써 1월달이 다 지나 갑니다.
목사님의 쾌유를 성도님들과 함께 기도합니다!!!
그간의 소식을 간단하게 전합니다. Gbarnga 지역에서 기존의 섬김들 외에 한 교회와 더 동역하게 되었구요, 고아원 안에 있는 학교에 더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글을 읽지 못하는 아이들이 너무 많음 ㅠㅠ).
2025년 1월 첫 째주부터 Isaac Leo Sayon 목사님이 시무하시는 New Life Outreach Christian Assembly Church 교회에서 어린이 목요 성경공부와 급식을 지원하기 시작했습니다.
Isaac 목사님 부부는 지난 1년 ISOM 공부를 함께 하였는데 부부 모두 신실함이 느껴지고 비전(교회, 학교, 클리닉)이 참신하여 그동안 교회를 직접 방문해서 교제도 해보고 동역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이 교회는 메인 도로에서 약 삼, 사십분 도보로 이동해야하는 아직 제대로 된 건물이 없는 야외 천막 교회입니다.

